뉴토끼 CAN BE FUN FOR ANYONE

뉴토끼 Can Be Fun For Anyone

뉴토끼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유머게시판은 재밌는 짤이나 잡담이 오가는곳. 트위터 축소판이라 생각하면 편하다.

여러분은 아실 겁니다, 웹사이트가 불법적이라 하더라도 방문하는 것만으로는 법적 문제에 놓이지 않습니다.

뉴토끼 - 웹툰 다시보기 주소 안내뉴토끼 - 웹툰 다시보기 주소 안내뉴토끼 - 웹툰 다시보기 주소 안내

토론을 통해 다음의 합의사항으로 합의되었습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회원정보 관리도 엉망이다. 가입된 회원의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 없는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라고 뜨거나 거기에 정작 재가입을 하려고 하면 있는 아이디나 이메일이라고 뜨는 일이 허다하게 발생한다.

정식 저작물을 제공하지 않는 뉴토끼는 사용자들에게 올바른 콘텐츠 이용을 장려하지 않는 불법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해당 newtoki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작성하고 소비하는 사람들은 어떤 형태의 책임도 지지 뉴토끼 웹툰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본 만화는 일본 만화와 만화를 읽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좋은 선택입니다. 뉴토끼 웹툰 이 모든 콘텐츠를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북토끼에 올라오는 소설들의 대부분은 먼저 생긴 온라인 무료소설 사이트인 아지툰소설에서 가져오는 것으로 보인다. 일례로 가져온 소설의 표지에 아지툰 소설이라 써있던 사건이 있었다.

로그인 뉴토끼2 시스템이 생기기 전 마나토끼의 단행본 표지에댓글을 달 수 있었지만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고 기능이 삭제되었다.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같은 형식의 사이트이며 뉴토끼가 중심 역할을 맡고있다.

최근들어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웹툰시장에서 중심에 자리잡고 있어 무료웹툰사이트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일본 만화, 소설, 토쿠사츠, 완결 및 일반적인 콘텐츠와 같은 다양한 뉴토끼 웹툰 장르의 웹툰을 제공합니다.

Report this page